2018년도 브로드웨이 42번가 뮤지퀄
본문 바로가기

[NEW]타임 블로그/2018년 [ZONE]

2018년도 브로드웨이 42번가 뮤지퀄

728x90
반응형
SMALL

 

여러분 안녕하세요~

 

중학생이 할짓 없어서 하는 블로그

 

소니아의 블로그의 소니아 입니다.

 

[이번 이야기는 제 본 고향 네이버 블로그에서 제가 쓴글이며, 저작권은 제가 가지고 있기에 오해 마셨으면 합니다.]

 

제가 7/15일 제목 그대로 브로드웨이42번가를 보고 왔거든요~^^

저의 또래의 아들인 이준석, 아빠 어디가에 나왔던 이준혁 배우님가 이 뮤지컬에서 오셨더라구요^^

원래는 싸인 받을려했는데... 사람도 많고,

개인적으로 온것이 아닌 단체, 학원에서 간 것이여서. 사진도 못 찍고, 싸인도 못받았습니다.

티켓만 건짐....

예술의 전당 크~ 완벽...그......자체닷!하하핳 

좀 사진이 흔들렸죠...ㅎㅎ

...어. 아무튼! 브로드웨이42번가에서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예술의 전당 안에 배치 되어있는 물체를 서진을 찍어서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텍스트 추가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텍스트 추가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텍스트 추가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텍스트 추가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텍스트 추가

이것 과 같이 찍을 것이 정해져 있습니다.

다 찍어서 개인 SNS에 올리면 예술의 전당1층에

빙수 가게에서 무료 빙수 쿠폰을 준다 하네요!

제가 그니깐 ! 올해가 예술의 전당 30년 된다고.

텍스트 추가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텍스트 추가

좀 흔들렸지만 아래에 보시면

ㄱ..개 고오완? 아...개관 30주년 이라고

적혀 있네여... 내 눈!!!

텍스트 추가

(난 잘 안보임...)

 

(작년의 손의 사진만 찍으면 손이 덜덜... 떨렸었음 )

 

크으흐음 암튼간 결론은?

재미잇? or 재미읎?

답은...... 바로바로바로바로. 잇!!! 재미가익다.                                               

 

(효과음:두구두구두구~)

끝.

서이추 , 공감 , 댓글 안 다는 눈팅족 

위에있는애가 집까지 간다....

 

(언제적발언???)

크으흐음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