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 그토록 학교를 가고싶다니...
본문 바로가기

학교생활/학교생활

내 인생 그토록 학교를 가고싶다니...

728x90
반응형
SMALL

내가 16년 밖에 못살았지만

다시 학교를 가고싶다고 마음이 든적은

1학년 입학식 전날 빼고 없었다.

 

이런 느낌 오랜만이군,,,

 

여러분들은 온라인 개학에 대해 긍정적이신가요..?

 

저도 처음엔 긍정적이였지만...

시간이 지나고 나가기는 귀찮고, 나갈 일도 없으니 심심하고 외롭네요ㅠㅠ(또르륵)

 

여러분들의 생각을 댓글에 적어주세요!

 

저랑 게임 친구할 사람(12~20살)도 구해요!

 

너무 심심하드아아~!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