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사냥감의 조각아리가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처치하면정기 조각을 획득합니다. 9개를 획득하면 조각을 전부 소모해 체력을 40~120 (+주문력의 25%) 회복합니다. 아리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해당 챔피언이 처치되면정기를 삼켜 체력을 80~200 (+주문력의 35%) 회복합니다.
Q - 현혹의 구슬
구슬 적중 시 피해량40/65/90/115/140 (+주문력의 35%)⇒40/65/90/115/140 (+주문력의 40%)
기본 방어력이 감소합니다. E - 짜증내기의 피해 감소 효과로 한 번에 감소시킬 수 있는 피해량이 제한됩니다.
아무무는 이번 시즌에 추가된 신규 아이템 덕분에 평균 실력대의 게임에서 너무 강력한 위력을 발휘합니다. 또한, 고정 피해량 감소 효과는 제리 같은 챔피언을 상대로 진가를 발휘해야 하는 것은 맞지만 특정 공격이나 스킬을 기본 지속 효과로 완전히 무시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아 보입니다. 이에 아무무의 E - 짜증내기를 비슷한 스킬에 맞춰 조정했습니다.
기본 능력치
방어력 증가량3.5⇒3
방어력30-89.5 (레벨에 따라)⇒30-81 (레벨에 따라)
E - 짜증내기
기본 지속 효과 최대 피해 감소량한 번의 공격으로 받는 물리 피해량 최대 100% 감소⇒한 번의 공격으로 받는 물리 피해량 최대 50% 감소
업데이트삼중 공격 (챔피언 또는 구조물 대상)+중첩당 기본 공격력의 6%, 5회 중첩일 때 최대 +30%⇒+중첩당 기본 공격력의 4%, 5회 중첩일 때 최대 +20%(무한한 삼위일체와 동일)
무한한 삼위일체 (오른 걸작 아이템)
체력300⇒400
죽음의 무도
총 가격3100골드⇒3300골드
업데이트고통 무시 (기본 지속 효과)자신이 실제로 받은 물리 피해의[근접 챔피언 35%/원거리 챔피언 15%]만큼을⇒자신이 실제로 받은 모든 피해의[근접 챔피언 30%/원거리 챔피언 10%]만큼을 (고정 피해는 포함되지 않음) 저장한 후 고정 피해의 형태로 3초 동안 나누어 입습니다.이제 보호막으로 흡수한 피해에도 효과가 적용됩니다.
업데이트반항 (기본 지속 효과)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처치 관여 시 최대 체력의 15%를 회복합니다.⇒자신이 피해를 입힌 챔피언이 3초 안에 처치되면 추가 공격력의 175%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나머지는 전과 동일)
스테락의 도전
공격력50⇒0
신규잡아채는 발톱 (기본 지속 효과)기본 공격력의 40%를 추가 공격력으로 얻습니다.
삭제피의 갈망 (기본 지속 효과)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피해를 받으면 6초에 걸쳐 최대 체력의 일부를 회복합니다.
업데이트생명선 (기본 지속 효과)체력이 30% 밑으로 떨어질 만큼 피해를 입으면4초 동안 100 (+피의 갈망중첩 당 최대 체력의 [근접 챔피언 8%/원거리 챔피언 4.8%])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3.75초 동안 추가 체력의 75%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시간에 걸쳐 흡수량 감소)
맬모셔스의 아귀
공격력50⇒55
스킬 가속15⇒20
보호막 흡수량200 (+최대 체력의 20%)⇒200 (+추가 공격력의 [근접 챔피언 225%/원거리 챔피언 168.75%])
업데이트생명선 (기본 지속 효과)생명선이 발동하면 전투가 종료될 때까지 모든 피해 흡혈 12%를 얻습니다. (3초 동안 피해를 입히거나 피해를 받지 않으면 비활성화)
몰락한 왕의 검
총 가격3200골드⇒3300골드
업데이트안개의 검 (기본 지속 효과)기본 공격이대상 현재 체력의 [근접 챔피언 10%/원거리 챔피언 6%]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대상 현재 체력의 [근접 챔피언 12%/원거리 챔피언 8%]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나머지는 전과 동일)
업데이트연료 재충전 (기본 지속 효과) 중첩적 챔피언이나 대형 몬스터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중첩이 5씩, 15유닛을 이동할 때마다 중첩이 1씩 차오릅니다.⇒적 챔피언이나 대형 몬스터에게 피해를 받을 때마다 중첩이 5씩, 25유닛을 이동할 때마다 중첩이 1씩 차오릅니다.(돌진 및 순간 이동으로 한 번에 획득할 수 있는 중첩은 최대 10)
업데이트연료 재충전 (기본 지속 효과) 추가 피해량100까지 중첩되면 다음 기본 공격이 주변 모든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미니언을 상대로 25%, 몬스터를 상대로 175% 증가)⇒(미니언을 상대로 30%, 몬스터를 상대로 200% 증가)
버그 수정 및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마법공학 정거장: 이제 챔피언이 즉시 도착 지점으로 순간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시각적으로, 그리고 실제 기술적으로도 마법공학 정거장의 경로를 따라 이동합니다. 이에 따라 챔피언의 사용 효과 (예: 케넨의R - 날카로운 소용돌이) 역시 경로를 따라 이동하게 되며 주변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클레드가 기본 공격을 사용하는 도중에W - 버럭버럭스킬을 배우면 네 번째 공격의 추가 피해가 발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즈리얼의Q - 신비한 화살이 일정 범위를 벗어나면 루난의 허리케인 효과가 발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사미라가 징수의 총으로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스타일중첩이 추가로 증가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챔피언의 상태 표시 바에 매혹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클레드가 스칼에서 뛰어내리면 용기 바에 잘못된 값이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창 모드를 변경하면 기력이나 분노 등의 자원 바가 그대로 고정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바루스가Q - 꿰뚫는 화살을 취소했을 때의 시각 효과가 모든 스킨에서 복구되었습니다.
탈론이R - 그림자 공격을 사용했을 때 칼날 시각 효과가 잠시 사라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기본 다리우스와 기본 아무무의 음성 대사를 더 명확하게 다듬었습니다.
전투 기계 스카너가E - 균열로 미니언에게수정 독을 적용할 때와수정 독을 소모하여수정 충전을 발동했을 때의 음향 효과가 복구되었습니다.
게임 내 FPS가 더 명확하게 표시되도록 업데이트 주기를 되돌렸습니다.
5명의 플레이어로 이루어진 소환사의 협곡 로비에서 여러 포지션을 선택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