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5.10 패치 노트/사이퍼 버프//김가비의 게임 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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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로란트/발로란트 패치노트

발로란트 5.10 패치 노트/사이퍼 버프//김가비의 게임 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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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노트 하이라이트


패치 노트 5.10에서는 사이퍼 및 페이드와 관련한 몇 가지 큰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다양한 요원 버그 수정도 이번 패치에 포함되어 있으며,

실시간 텍스트 검토 기능이 새로 도입되므로 전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팀원이나 상대와 대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요원 업데이트


사이퍼


  • 함정 (C)
    • 함정 최대 길이 증가 1,000 >>> 1,500
  • 신경 절도 (X)
    • 이제 적의 위치가 두 번 드러납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신호 사이에는 4초 간격이 있습니다.
    • 적 시체에 대한 사용 제한 시간이 삭제되었습니다.
    • 최대 스킬 사용 거리 증가 1,200 >>> 1,800
  • 게임 편의성
    • 사이퍼의 스파이캠과 신경 절도에 사용되는 노란색 실루엣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적이 두 장소에 동시에 보이는 혼란을 줄이기 위해 이제 노란색 실루엣으로 표시되었던 대상이 시야에 들어오면 실루엣이 사라집니다.
    • 실제 적과 더 구별하기 쉽도록 노란색 실루엣이 나타날 때 조금 더 희미한 빛을 띠며, 더 빨리 사라집니다.
    • 이제 사이퍼가 설치한 스킬이 아군의 광역 피해에 파괴되지 않습니다.


페이드


  • 추적귀 (C)
    • 지속시간 감소 3초 >>> 2.5초 (추적귀가 흔적을 발견하지 않은 상태에서 유지되는 시간)
    • 대상에 도달한 후 물기까지 지연 시간 증가 0.4초 >>> 0.6초
    • 피격 판정 범위가 개선되었습니다.
    • 적중 시 시야 제한 지속 시간 감소 3.5초 >>> 2.75초
    • 이제 추적귀의 애니메이션이 끝나기 전에 대상이 순간이동하면 해로운 효과를 적용하지 않고 사라집니다.
  • 황혼 (X)
    • 비용 증가 7 >>> 8


하버


  • 폭포 (C)
    • 구매할 수 있는 충전 횟수 1 >>> 2

게임플레이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간 텍스트 검토 (도입 시작 시 북미 한정)


  • 현행 중재 체계에 더해, 게임 내 채팅에 부적절한 텍스트 메시지를 입력하는 플레이어를 차단하는 새로운 기능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더 많은 텍스트 의사소통 유형을 검토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체계를 업데이트함에 따라, 부적절한 텍스트를 중재하는 시점이 빨라질 것입니다.
  • 해당 기능은 우선 북미에 적용되며 차차 더 많은 지역으로 확장될 것입니다.
    • 더욱 즉각적인 텍스트 검토 기능을 도입함으로써, 게임 중인 플레이어가 게임 방해 상황을 덜 맞닥뜨리고 보다 안전하게 느껴지는 환경에서 발로란트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일반 업데이트


  • 메뉴 업데이트: 클릭 한 번에 대부분의 메뉴로 이동할 수 있었던 기능이 삭제되어 발생한 불편사항을 확인하여, 이 기능을 아이콘 버튼의 형식으로 화면 위쪽의 주요 메뉴에 다시 추가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클릭 한 번에 메인, 배틀패스, 요원, 기록, 수집품 그리고 상점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각 아이콘이 무엇을 가리키는지 잘 모르시겠다고요? 마우스 커서를 올려보세요. 쉽게 익숙해지실 수 있도록 툴팁을 마련해 뒀습니다.
    • 대부분의 다른 변경사항처럼 이번 변경이 최종은 아니며,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해 계속 조정해 나갈 예정입니다.

맵 업데이트


  • 이제 문이 닫혀있을 때 뿐 아니라, 설치된 물체가 문과 부딪히는 즉시 문이 물체를 파괴합니다.

소셜 업데이트


  • 일부 언어에서 "친구 요청 자동 거절: 켜짐" 알림이 소셜 패널에 올바르게 정렬되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버그 수정


요원


아스트라

  • 아스트라가 라운드 시작 직후 별이 충전되기 전에 가짜로 성운을 사용할 수 있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체임버

  • 새로운 라운드가 시작될 때 가끔 체임버가 정상적으로 총기를 장착하지 못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하버

  • 적의 시야에 하버의 폭포가 보이는 상황에서도 적의 미니맵에 폭포가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하버의 폭포가 간혹 맵 아래에 생성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하버의 폭포를 위나 아래로 조준하면 실제로 이동하는 거리는 같음에도 미니맵에 표시되는 길이가 줄어들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하버의 폭포가 미니맵에 표시되는 길이가 실제로 이동하는 거리보다 짧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네온

  • 맵의 특정 지점에서 네온의 슬라이드를 활용해 위쪽으로 추진력을 얻을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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