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6.04 패치노트 정리 //도깨비 2.0 출시//김가비의 게임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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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로란트/발로란트 패치노트

발로란트 6.04 패치노트 정리 //도깨비 2.0 출시//김가비의 게임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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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노트 하이라이트



요원 업데이트


 

게코가 등장합니다!

  • 요원 정보 화면에서 게코의 스킬을 확인해 보세요.
  • 출시 트레일러에서 로스앤젤레스를 누비는 신규 척후대 요원과 로봇팀의 모습을 감상해보세요.

성능 업데이트


  • 입력 지연 시간을 낮추기 위해 스레드 동기화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아래 기준을 만족하는 플레이어의 입력 지연 시간이 1프레임까지 향상되었습니다.
      • NVIDIA Reflex(반사)/AMD Anti-Lag(지연 방지) 기능 미보유/비활성화
      • 멀티스레드 렌더링 활성화
      • 수직 동기화 활성화

버그 수정


요원

  • 완성되기 전에 피해를 입은 세이지의 장벽 구슬이 해당 피해량 만큼 감소한 체력 대신 원래 최대 체력으로 장벽이 세워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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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플레이 시스템

  • 소바의 올빼미 드론과 같은 스킬이 로터스의 회전문으로 인해 다른 플레이어를 밀어낸 후, 문이 멈추거나 플레이어가 문이 있는 구역에서 벗어나더라도 계속 플레이어를 밀어낼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성능

  • 게임 시작 시 게임 모드 관련 UI가 화면을 가리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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