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발로란트 패치노트
발로란트 6.04 패치노트 정리 //도깨비 2.0 출시//김가비의 게임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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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노트 하이라이트
발로란트 신규 요원 게코 3월 8일 출시//김가비의 게임 블로그
에피소드 6 액트 II의 신규 콘텐츠 신규 요원: 게코 (3월 8일) 로스앤젤레스 출신 게코와 게코가 이끄는 기절봇, 지원봇, 요동봇, 폭파봇을 모두 환영합니다. 아군이 지점까지 가야 하는데 지원이
sonia-blog05.tistory.com
추가 글은 위 링크에서 . . .
성능 업데이트
- 입력 지연 시간을 낮추기 위해 스레드 동기화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아래 기준을 만족하는 플레이어의 입력 지연 시간이 1프레임까지 향상되었습니다.
- NVIDIA Reflex(반사)/AMD Anti-Lag(지연 방지) 기능 미보유/비활성화
- 멀티스레드 렌더링 활성화
- 수직 동기화 활성화
- 아래 기준을 만족하는 플레이어의 입력 지연 시간이 1프레임까지 향상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요원
- 완성되기 전에 피해를 입은 세이지의 장벽 구슬이 해당 피해량 만큼 감소한 체력 대신 원래 최대 체력으로 장벽이 세워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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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플레이 시스템
- 소바의 올빼미 드론과 같은 스킬이 로터스의 회전문으로 인해 다른 플레이어를 밀어낸 후, 문이 멈추거나 플레이어가 문이 있는 구역에서 벗어나더라도 계속 플레이어를 밀어낼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성능
- 게임 시작 시 게임 모드 관련 UI가 화면을 가리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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