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패치노트 하이라이트
추가 글은 위 링크에서 . . .
성능 업데이트
- 입력 지연 시간을 낮추기 위해 스레드 동기화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아래 기준을 만족하는 플레이어의 입력 지연 시간이 1프레임까지 향상되었습니다.
- NVIDIA Reflex(반사)/AMD Anti-Lag(지연 방지) 기능 미보유/비활성화
- 멀티스레드 렌더링 활성화
- 수직 동기화 활성화
- 아래 기준을 만족하는 플레이어의 입력 지연 시간이 1프레임까지 향상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요원
- 완성되기 전에 피해를 입은 세이지의 장벽 구슬이 해당 피해량 만큼 감소한 체력 대신 원래 최대 체력으로 장벽이 세워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반응형
게임플레이 시스템
- 소바의 올빼미 드론과 같은 스킬이 로터스의 회전문으로 인해 다른 플레이어를 밀어낸 후, 문이 멈추거나 플레이어가 문이 있는 구역에서 벗어나더라도 계속 플레이어를 밀어낼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성능
- 게임 시작 시 게임 모드 관련 UI가 화면을 가리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발로란트 > 발로란트 패치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로란트 패치노트 6.05 정리//김가비의 게임블로그 (0) | 2023.03.15 |
---|---|
발로란트 6.02 패치노트/스팅어 너프//오랜만에 온 김가비의 블로그 (0) | 2023.02.08 |
발로란트 5.10 패치 노트/사이퍼 버프//김가비의 게임 블로그 (0) | 2022.11.26 |
발로란트 5.06 패치 노트/스팅어 버프?!//소니아의 게임 블로그 (0) | 2022.09.25 |
발로란트 패치노트 정리//소니아의 게임 블로그 (0) | 2022.06.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