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SNAPSHOT 20W49A UPDATE!!/ DRIPSTONE CAVES BIOME//SONIA'S BLOGS//KR
본문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마인크래프트 업데이트 소식

MINECRAFT SNAPSHOT 20W49A UPDATE!!/ DRIPSTONE CAVES BIOME//SONIA'S BLOGS//KR

728x90
반응형
SMALL


NEW FEATURES IN 20W49A

  • 드립 스톤 동굴 생물 군계 추가
  • 조각 센서 추가

DRIPSTONE CAVES BIOME

이 생물 군계는 다가오는 더 큰 동굴을 위해 설계되었기 때문에 아직 자연적으로 생성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현재 동굴에서 생물 군계를보고 싶다면 물방울 동굴이 있는 단일 생물 군계 세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 바닥, 천장 및 작은 물 웅덩이에 뾰족한 물방울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어떤 곳에서는 더 큰 석순, 종유석, 물방울 블록으로 지어진 기둥을 볼 수 있습니다.

SCULK SENSORS

  • 기괴하고 덩굴손으로 가득 찬 조각의 세계를 소개합니다. 조각 센서가 근처의 진동을 감지하는 고유 한 능력으로 당신을 깜짝 놀라게 할 준비를 하십시오.
  • 진동은 물리적인 움직임을 일으키는 모든 것입니다. 조심하면 은신으로 감지할 수없는 움직임이 있습니다.
    • 이러한 은밀한 진동에는 현재 걷기, 땅에 떨어지기, 투사 체 던지기 / 쏘기 등이 있습니다.
  • Sculk 센서는 다른 조각 소스에서 직접 생성되는 진동을 듣지 않습니다.
  • 진동이 감지되면 블록 당 1 게임 틱의 속도로 소스 위치에서 센서로 신호가 전송됩니다.
    • 신호가 이미 이동 중일 때는 센서에서 다른 진동을 감지 할 수 없습니다.
    • 신호가 도착하면 센서가 40 게임 틱 (약 2 초) 동안 활성화됩니다.
    • 활성화된 동안 센서는 다른 진동을 감지할 수 없습니다.
  • Sculk 센서는 주변 8 블록 반경의 진동을 감지 할 수 있습니다.
  • 조각 센서를 채굴하는 효율적인 도구는 괭이입니다.
  • 물에 잠길 수 있습니다.

REDSTONE EMISSION

  • Sculk 센서가 활성화되면 레드 스톤 신호를 내 보냅니다.
  • 레드 스톤 신호의 강도는 진동 신호가 이동 한 거리에 반비례합니다.
    • 이것은 진동이 가까울수록 레드 스톤 신호가 더 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출력은 또한 조각 센서의 반경을 기준으로 크기가 조정되므로 진동이 0 거리 (센서 바로 위에 있음)에서 최대 레드 스톤 신호 강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VIBRATION FREQUENCIES

  • Sculk 센서는 비교기와 고유 한 상호 작용을 합니다.
  • 게임의 각 진동은 특정 주파수 값에 속하며이 값은 비교기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 올바른 장치를 사용하면 근처에서 특정 동작이 발생했을 때 이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Vibration Type                                                          Frequency Value

Step 1
Flap 2
Swim 3
Elytra Free Fall 4
Hit Ground 5
Splash 6
Wolf Shaking 6
Projectile Shoot 7
Projectile Land 8
Start Eating 7
Finish Eating 8
Hit Entity 9
Add Item To Armor Stand 9
Open Block 11
Close Block 10
Switch Block 11
Unswitch Block 10
Press Block 11
Unpress Block 10
Attach Block 11
Detach Block 10
Open Container 11
Close Container 10
Dispense Failed 10
Use Flint And Steel 12
Place Block 12
Destroy Block 13
Place Fluid 12
Pickup Fluid 13
Cast Fishing Rod 15
Reel-In Fishing Rod 14
Extend Piston 15
Contract Piston 14
Explosion 15
Lightning Strike 15

WOOL OCCLUSION

  • 양모는 조각 센서와 특별한 상호 작용을 합니다.
  • 울 블록이 진동 원을 방해하는 경우 센서 가이를 감지할 수 없습니다.

TECHNICAL TIDBITS

  • Sculk 센서는 배치 후 또는 비활성화 후 1 틱의 쿨 다운 기간이 있습니다.
  • 이 짧은 쿨 다운 기간 동안에는 진동을 감지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전원을 공급하는 장치의 전원이 꺼져있을 때 자체적으로 활성화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점에 대한 피드백을 환영합니다!

CHANGES IN 20W49A

  • 이제 고급 툴팁이 켜져 있든 꺼져 있든 상관없이 번들의 충만 함이 표시됩니다.
  • 배치하는 동안 Shift 키를 누르지 않는 한 끝이 서로 옆에 있으면 종유석과 석순이 병합됩니다.

TECHNICAL CHANGES IN 20W49A

  • 진동을 감지하는 Sculk 센서를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게임 이벤트 시스템이 구현되었습니다.
  • 이제 월드 높이 관련 값이 사용자 정의된 월드에 노출됩니다.  < This is a very important update.
  • max-build-height 서버 설정을 제거했습니다 .
  • occludes_vibration_signals 블록 태그를 추가했습니다 . 이 태그의 모든 것은 진동을 차단하고 기본적으로  태그 항목을 상속 합니다.
  • 새로운 입자 유형 : 진동  먼지
  • 진동을 감지하는 Sculk 센서를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게임 이벤트 시스템이 구현되었습니다.

 

GAME EVENTS

이 시스템은 주변 청크에서 특정 내부 동작이 발생하는 시기를 식별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특히 새로운 조각 센서가 이러한 이벤트를 진동으로 감지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초기 게임 이벤트 목록입니다.

 

  • minecraft:step
  • minecraft:swim
  • minecraft:flap
  • minecraft:elytra_free_fall
  • minecraft:hit_ground
  • minecraft:splash
  • minecraft:projectile_shoot
  • minecraft:projectile_land
  • minecraft:entity_hit
  • minecraft:block_place
  • minecraft:block_destroy
  • minecraft:fluid_place
  • minecraft:fluid_pickup
  • minecraft:block_open
  • minecraft:block_close
  • minecraft:block_switch
  • minecraft:block_unswitch
  • minecraft:block_attach
  • minecraft:block_detach
  • minecraft:block_press
  • minecraft:block_unpress
  • minecraft:container_open
  • minecraft:container_close
  • minecraft:explode
  • minecraft:armor_stand_add_item
  • minecraft:wolf_shaking
  • minecraft:dispense_fail
  • minecraft:fishing_rod_cast
  • minecraft:fishing_rod_reel_in
  • minecraft:piston_extend
  • minecraft:piston_contract
  • minecraft:flint_and_steel_use
  • minecraft:eating_start
  • minecraft:eating_finish
  • minecraft:lightning_strike

TAGS

이와 함께 제공되는 게임 이벤트 태그도 있으며 데이터 팩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data/minecraft/tags/game_events.

  • vibrationsSculk Sensor에서 진동으로 간주되는 게임 이벤트를 결정합니다. 현재 추가된 모든 게임 이벤트는 기본적으로 이 태그에 있습니다.
  • ignore_vibrations_stepping_carefully 이벤트 소스가 몰래 숨어있을 때 Sculk Sensor에서 무시해야 하는 게임 이벤트입니다.

기본적으로 다음 게임 이벤트가 있습니다 ignore_vibrations_stepping_carefully.

  • minecraft:step
  • minecraft:hit_ground
  • minecraft:projectile_shoot

FIXED BUGS IN 20W49A

 

It doesn't matter much to us, so you don't have to look.

  • MC-18880- 흡수 효과가 포이즌 / 위더 하트에 텍스처가 없음 (대신 비어 있음)
  • MC-201840- 태그가있는 경우에도 선택적 기능 태그가 실행되지 않음.
  • MC-203797- 공백 위에 블록을 배치하거나 제거하면 서버에서 DecoderException이 발생함.
  • MC-204314- 이중 구리 슬래브는 채굴 시 단일 슬래브만 드롭함.
  • MC-205043- 동결 피해를 받으면 흡수 하트가 깨져 나타남.
  • MC-205096- 플레이어가 동결 피해를 입으면 하드 코어 하트가 모든 색상을 잃음.
  • MC-205391- 왁싱 컷 구리가 산화를 방지하지 않음.
  • MC-205629- 표지판을 렌더링 할 때 사용되지 않은 기호 캐시
  • MC-206553- 뾰족한 물방울이 네더에 물 입자를 생성함.
  • MC-206563- 뾰족한 물방울이 플레이어의 손에 연결되지 않음.
  • MC-206578- 위의 블록을 제거해도 종유석의 큰 기둥이 떨어지지 않음.
  • MC-206583- 최소 2 블록 높이의 종유석 아래 가마솥이 채워지지 않음.
  • MC-206591- 플로팅 블록을 뾰족한 드립 스톤으로 설정하면 교체된 블록이 항목으로 드롭됨.
  • MC-206594- 때때로 떨어지는 대형 종유석이 뾰족한 드립 스톤 항목을 모두 드롭하지 않음.
  • MC-206599- 플레이어가 아래쪽 드립 스톤의 히트 박스 안에 있더라도 뾰족한 드립 스톤을 서로 위에 놓을 수 있음.
  • MC-206606- 종유석의 절 두체 단계가 추락 피해를 무효화함.
  • MC-206613- 연결된 블록이 제거되면 뾰족한 드립 스톤이 복제됨.
  • MC-206615- 뾰족한 드립 스톤의 히트 박스가 블록보다 더 확장되어 근처의 종유석이 떨어지지 않음.
  • MC-206642- 종유석이 떨어지는 아이템을 파괴하지만 석순은 그렇지 않음.
  • MC-206643-드립 스톤의 히트 박스가 다른 블록의 공간으로 확장되면 해당 블록으로 확장되는 영역을 타기팅할 수 없음.
  • MC-206669-드립 스톤과 몹이 아닌 엔티티 사이의 불일치
  • MC-206682- 떠 다니는 드립 스톤 팁이 때때로 큰 드립 스톤 기둥에서 남겨짐.
  • MC-206691- 뾰족한 드립 스톤이 뾰족한 드립 스톤 항목으로 항목을 대체함.
  • MC-206711-net.minecraft.world.entity.Entity.resetPos ()의 코딩 오류
  • MC-206790-물에 젖은 드립 스톤이 업데이트되지 않음.
  • MC- 206878-피스톤이 확장될 때 피스톤에 부착된 뾰족한 물방울이 제거되지 않음.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