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마인크래프트 업데이트 소식
MINECRAFT SNAPSHOT 20W49A UPDATE!!/ DRIPSTONE CAVES BIOME//SONIA'S BLOG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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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FEATURES IN 20W49A
- 드립 스톤 동굴 생물 군계 추가
- 조각 센서 추가
DRIPSTONE CAVES BIOME
이 생물 군계는 다가오는 더 큰 동굴을 위해 설계되었기 때문에 아직 자연적으로 생성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현재 동굴에서 생물 군계를보고 싶다면 물방울 동굴이 있는 단일 생물 군계 세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 바닥, 천장 및 작은 물 웅덩이에 뾰족한 물방울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어떤 곳에서는 더 큰 석순, 종유석, 물방울 블록으로 지어진 기둥을 볼 수 있습니다.
SCULK SENSORS
- 기괴하고 덩굴손으로 가득 찬 조각의 세계를 소개합니다. 조각 센서가 근처의 진동을 감지하는 고유 한 능력으로 당신을 깜짝 놀라게 할 준비를 하십시오.
- 진동은 물리적인 움직임을 일으키는 모든 것입니다. 조심하면 은신으로 감지할 수없는 움직임이 있습니다.
- 이러한 은밀한 진동에는 현재 걷기, 땅에 떨어지기, 투사 체 던지기 / 쏘기 등이 있습니다.
- Sculk 센서는 다른 조각 소스에서 직접 생성되는 진동을 듣지 않습니다.
- 진동이 감지되면 블록 당 1 게임 틱의 속도로 소스 위치에서 센서로 신호가 전송됩니다.
- 신호가 이미 이동 중일 때는 센서에서 다른 진동을 감지 할 수 없습니다.
- 신호가 도착하면 센서가 40 게임 틱 (약 2 초) 동안 활성화됩니다.
- 활성화된 동안 센서는 다른 진동을 감지할 수 없습니다.
- Sculk 센서는 주변 8 블록 반경의 진동을 감지 할 수 있습니다.
- 조각 센서를 채굴하는 효율적인 도구는 괭이입니다.
- 물에 잠길 수 있습니다.
REDSTONE EMISSION
- Sculk 센서가 활성화되면 레드 스톤 신호를 내 보냅니다.
- 레드 스톤 신호의 강도는 진동 신호가 이동 한 거리에 반비례합니다.
- 이것은 진동이 가까울수록 레드 스톤 신호가 더 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출력은 또한 조각 센서의 반경을 기준으로 크기가 조정되므로 진동이 0 거리 (센서 바로 위에 있음)에서 최대 레드 스톤 신호 강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VIBRATION FREQUENCIES
- Sculk 센서는 비교기와 고유 한 상호 작용을 합니다.
- 게임의 각 진동은 특정 주파수 값에 속하며이 값은 비교기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 올바른 장치를 사용하면 근처에서 특정 동작이 발생했을 때 이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Vibration Type Frequency Value
Step | 1 |
Flap | 2 |
Swim | 3 |
Elytra Free Fall | 4 |
Hit Ground | 5 |
Splash | 6 |
Wolf Shaking | 6 |
Projectile Shoot | 7 |
Projectile Land | 8 |
Start Eating | 7 |
Finish Eating | 8 |
Hit Entity | 9 |
Add Item To Armor Stand | 9 |
Open Block | 11 |
Close Block | 10 |
Switch Block | 11 |
Unswitch Block | 10 |
Press Block | 11 |
Unpress Block | 10 |
Attach Block | 11 |
Detach Block | 10 |
Open Container | 11 |
Close Container | 10 |
Dispense Failed | 10 |
Use Flint And Steel | 12 |
Place Block | 12 |
Destroy Block | 13 |
Place Fluid | 12 |
Pickup Fluid | 13 |
Cast Fishing Rod | 15 |
Reel-In Fishing Rod | 14 |
Extend Piston | 15 |
Contract Piston | 14 |
Explosion | 15 |
Lightning Strike | 15 |
WOOL OCCLUSION
- 양모는 조각 센서와 특별한 상호 작용을 합니다.
- 울 블록이 진동 원을 방해하는 경우 센서 가이를 감지할 수 없습니다.
TECHNICAL TIDBITS
- Sculk 센서는 배치 후 또는 비활성화 후 1 틱의 쿨 다운 기간이 있습니다.
- 이 짧은 쿨 다운 기간 동안에는 진동을 감지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전원을 공급하는 장치의 전원이 꺼져있을 때 자체적으로 활성화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점에 대한 피드백을 환영합니다!
CHANGES IN 20W49A
- 이제 고급 툴팁이 켜져 있든 꺼져 있든 상관없이 번들의 충만 함이 표시됩니다.
- 배치하는 동안 Shift 키를 누르지 않는 한 끝이 서로 옆에 있으면 종유석과 석순이 병합됩니다.
TECHNICAL CHANGES IN 20W49A
- 진동을 감지하는 Sculk 센서를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게임 이벤트 시스템이 구현되었습니다.
- 이제 월드 높이 관련 값이 사용자 정의된 월드에 노출됩니다. < This is a very important update.
- max-build-height 서버 설정을 제거했습니다 .
- occludes_vibration_signals 블록 태그를 추가했습니다 . 이 태그의 모든 것은 진동을 차단하고 기본적으로 울 태그 항목을 상속 합니다.
- 새로운 입자 유형 : 진동 및 먼지
- 진동을 감지하는 Sculk 센서를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게임 이벤트 시스템이 구현되었습니다.
GAME EVENTS
이 시스템은 주변 청크에서 특정 내부 동작이 발생하는 시기를 식별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특히 새로운 조각 센서가 이러한 이벤트를 진동으로 감지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초기 게임 이벤트 목록입니다.
- minecraft:step
- minecraft:swim
- minecraft:flap
- minecraft:elytra_free_fall
- minecraft:hit_ground
- minecraft:splash
- minecraft:projectile_shoot
- minecraft:projectile_land
- minecraft:entity_hit
- minecraft:block_place
- minecraft:block_destroy
- minecraft:fluid_place
- minecraft:fluid_pickup
- minecraft:block_open
- minecraft:block_close
- minecraft:block_switch
- minecraft:block_unswitch
- minecraft:block_attach
- minecraft:block_detach
- minecraft:block_press
- minecraft:block_unpress
- minecraft:container_open
- minecraft:container_close
- minecraft:explode
- minecraft:armor_stand_add_item
- minecraft:wolf_shaking
- minecraft:dispense_fail
- minecraft:fishing_rod_cast
- minecraft:fishing_rod_reel_in
- minecraft:piston_extend
- minecraft:piston_contract
- minecraft:flint_and_steel_use
- minecraft:eating_start
- minecraft:eating_finish
- minecraft:lightning_strike
TAGS
이와 함께 제공되는 게임 이벤트 태그도 있으며 데이터 팩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data/minecraft/tags/game_events.
- vibrationsSculk Sensor에서 진동으로 간주되는 게임 이벤트를 결정합니다. 현재 추가된 모든 게임 이벤트는 기본적으로 이 태그에 있습니다.
- ignore_vibrations_stepping_carefully 이벤트 소스가 몰래 숨어있을 때 Sculk Sensor에서 무시해야 하는 게임 이벤트입니다.
기본적으로 다음 게임 이벤트가 있습니다 ignore_vibrations_stepping_carefully.
- minecraft:step
- minecraft:hit_ground
- minecraft:projectile_shoot
FIXED BUGS IN 20W49A
It doesn't matter much to us, so you don't have to look.
- MC-18880- 흡수 효과가 포이즌 / 위더 하트에 텍스처가 없음 (대신 비어 있음)
- MC-201840- 태그가있는 경우에도 선택적 기능 태그가 실행되지 않음.
- MC-203797- 공백 위에 블록을 배치하거나 제거하면 서버에서 DecoderException이 발생함.
- MC-204314- 이중 구리 슬래브는 채굴 시 단일 슬래브만 드롭함.
- MC-205043- 동결 피해를 받으면 흡수 하트가 깨져 나타남.
- MC-205096- 플레이어가 동결 피해를 입으면 하드 코어 하트가 모든 색상을 잃음.
- MC-205391- 왁싱 컷 구리가 산화를 방지하지 않음.
- MC-205629- 표지판을 렌더링 할 때 사용되지 않은 기호 캐시
- MC-206553- 뾰족한 물방울이 네더에 물 입자를 생성함.
- MC-206563- 뾰족한 물방울이 플레이어의 손에 연결되지 않음.
- MC-206578- 위의 블록을 제거해도 종유석의 큰 기둥이 떨어지지 않음.
- MC-206583- 최소 2 블록 높이의 종유석 아래 가마솥이 채워지지 않음.
- MC-206591- 플로팅 블록을 뾰족한 드립 스톤으로 설정하면 교체된 블록이 항목으로 드롭됨.
- MC-206594- 때때로 떨어지는 대형 종유석이 뾰족한 드립 스톤 항목을 모두 드롭하지 않음.
- MC-206599- 플레이어가 아래쪽 드립 스톤의 히트 박스 안에 있더라도 뾰족한 드립 스톤을 서로 위에 놓을 수 있음.
- MC-206606- 종유석의 절 두체 단계가 추락 피해를 무효화함.
- MC-206613- 연결된 블록이 제거되면 뾰족한 드립 스톤이 복제됨.
- MC-206615- 뾰족한 드립 스톤의 히트 박스가 블록보다 더 확장되어 근처의 종유석이 떨어지지 않음.
- MC-206642- 종유석이 떨어지는 아이템을 파괴하지만 석순은 그렇지 않음.
- MC-206643-드립 스톤의 히트 박스가 다른 블록의 공간으로 확장되면 해당 블록으로 확장되는 영역을 타기팅할 수 없음.
- MC-206669-드립 스톤과 몹이 아닌 엔티티 사이의 불일치
- MC-206682- 떠 다니는 드립 스톤 팁이 때때로 큰 드립 스톤 기둥에서 남겨짐.
- MC-206691- 뾰족한 드립 스톤이 뾰족한 드립 스톤 항목으로 항목을 대체함.
- MC-206711-net.minecraft.world.entity.Entity.resetPos ()의 코딩 오류
- MC-206790-물에 젖은 드립 스톤이 업데이트되지 않음.
- MC- 206878-피스톤이 확장될 때 피스톤에 부착된 뾰족한 물방울이 제거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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